??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캐치캐치는 걍 모든 부분에서 성의가 ㄹㅈㄷ임
- 01:27
- 조회 0
- 잡담
-
- 노래가 좀 덜 자극적이라 안무도 좀 노잼임
- 01:27
- 조회 7
- 잡담
-
- 집중력 떨어졌나 > 저사람 영통 1번임 피곤한가 > 잠 푹잤다함
- 01:27
- 조회 18
- 잡담
-
- 근데 정병들 팬들보다 더 많이 알고 있어
- 01:27
- 조회 21
- 잡담
-
- 예나 더 잘되면 좋겠다
- 01:27
- 조회 11
- 잡담
-
- 캐치캐치는 그 야구장 릴스가 반응 터진 느낌인데
- 01:27
- 조회 42
- 잡담
-
- 예나는 시상식에서 그 오타게 들고 하는 댄브도 살리는게 ㄹㅇ인데
- 01:27
- 조회 28
- 잡담
-
- 최예나 솔로는 독기와 야망(p)이 느껴져서 좋음
- 01:27
- 조회 17
- 잡담
-
- 다른돌 같은날 영통인데 어떤건 ㅈㄴ동태고 어떤건 잘해주는걸 본적있는데
- 01:27
- 조회 92
- 잡담
-
- 타덬인데 우리도 한번씩 마플오면 결국 지들만 아는 소리하고 정병끼리 싸우던데ㅋㅋㅋ
- 01:27
- 조회 58
- 잡담
-
- 네모네모는 가사가 좋아.......
- 01:27
- 조회 25
- 잡담
-
- ㅇㅋㅌ 너네 생리전에 식욕 터질때 걍 ㅈㄴ쳐먹어?
- 01:27
- 조회 24
- 잡담
-
- 사실 ㅇㄴ가 하는 컨셉 ..? 의 장르는 불혼데 ㅇㄴ가 너무 잘 살려서 왜 반응오는지 알거같음
- 01:26
- 조회 70
- 잡담
-
- 정병의 근본을 보고 옴
- 01:26
- 조회 73
- 잡담
-
- 대면에서 저정도 동태면 진짜 싸움날거 같은데
- 01:26
- 조회 45
- 잡담
-
- 근데 캐치캐치도 처음부터 음원 잘된곡도 아니고 예나 챌린지 좃뺑이로 반응 온 곡인데
- 01:26
- 조회 79
- 잡담
-
- 누군지 알거같다가 성립되는건 티라노 까는건 브라키오덕이다 정도뿐임
- 01:26
- 조회 44
- 잡담
-
- ㅅㅈㅎ 예나컨셉 애매하게 하면 보는사람도 아... 이럴수밖에 없는데 예나가 너무 잘살림
- 01:26
- 조회 45
- 잡담
-
- 또 지혼자 아는척 타멤팬 어쩌구 하는글 등장
- 01:26
- 조회 59
- 잡담
-
- 예나는 여덕 남덕 비율 어떻게 됨?
- 01:26
- 조회 9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