존나 우울하다 진짜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958679 무명의 더쿠 | 00:02 | 조회 수 917 쟤 최애였던 유닛덬인데 그렇게 나가고나서 ㅅㅂ 어디서 말도 못하고 근 3개월동안 괴로워하다가 멤버들도 걍 응원해 주길래 그래 각자 응원하자 하고 흐린눈 하고 있었는데염병 뭔 쉴드도 못칠 병크를 들고와 하... 진짜 좆같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