트럼프 유세현장부터 진짜 미국을 돌려달라는 시위들 보면 저거 많이 보이는데 거기에 백인들밖에 없어ㅋㅋㅋㅋ 국적이 캐나다든 뭐든 결국 인종은 동양인인데 저걸 왜 입음.. 정작 저거 들고 다니는 놈들은 동양인도 같이 꺼져라하고 있는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덬인데 터질거 잘터졌다싶다
- 01:02
- 조회 45
- 잡담
-
- 와 이거 최유정이라고???
- 01:02
- 조회 30
- 잡담
-
- 내 기억에 케톡에서 플 탄거 세번째인가 그래
- 01:02
- 조회 23
- 잡담
-
- 달빛천사 작가가 그려준 착하다는 말이 제일 싫어 앨커 이쁘더라
- 01:02
- 조회 74
- 잡담
-
- 최유정 너무 컨셉 뱉고 있는거 같은데
- 01:02
- 조회 40
- 잡담
-
- 여름이라 그런가 침대에 누워있으면 진짜 개개개개개조그만 벌레들이
- 01:02
- 조회 4
- 잡담
-
- 주어얘긴 아닌데 기분파멤 걍 싸가지없는거라고 생각함
- 01:02
- 조회 45
- 잡담
-
- 더워서 창문 열었더니 엄청 시끄럽네
- 01:01
- 조회 4
- 잡담
-
- 노래 못하는 돌이 파닥파닥 춤추는건 꼴보기 싫은데 메보멤이 파닥파닥 춤추는건 왜 귀여워보일까
- 01:01
- 조회 13
- 잡담
-
- 예민미로 빠는건 팬한테 예민하다는 의미가 아니니까
- 01:01
- 조회 15
- 잡담
-
- 그냥 저런류 병크 꾸준히 치겠구나 싶네...
- 01:01
- 조회 75
- 잡담
-
- 그냥 뭔얘기를 해도 싸가지없네 라고 밖에 결론이 안나짐
- 01:01
- 조회 40
- 잡담
-
- 몇년 봤는데 기분파는 아닌거같아
- 01:01
- 조회 138
- 잡담
-
- 연준 앨커 보니까 타이틀 더 짐작이 안간다
- 01:01
- 조회 23
- 잡담
-
- 예나 저번 단콘 블퀘에서 했는데 이번에 장충에서 하더라
- 01:01
- 조회 132
- 잡담
-
- ㅊㅇㄴ는 이거저거 다 해보면서 자기색깔 구축한거 같은데
- 01:01
- 조회 226
- 잡담
-
- 솔까 퀄이 제일 문제 같음
- 01:01
- 조회 39
- 잡담
-
- 보컬이 ㅊㅇㅈ 아닌거 같아
- 01:01
- 조회 36
- 잡담
-
- 최유정 원래는 노래 이렇게 부름..
- 01:00
- 조회 204
- 잡담
-
- 예민미는 ㅈㅅㅋ 그런계열 아님?
- 01:00
- 조회 16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