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무 버겁고 벅차다네요ㅠ 내가 올공 지지하는 부실대가리가 아닌건 좀 다행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변비 때문에 개인병원에서 내시경 권유받아서 큰병원가니까 변비여도 내시경안해도 된다 그러면 그큰병원 안갈거야?
- 01:02
- 조회 0
- 잡담
-
- 근데 ㅊㅇㅈ 따라한것도 그런데 춤 진짜 별로다
- 01:02
- 조회 0
- 잡담
-
- 예민미는 얼굴만 예민하게 생기고 하는 행동은 존나 허당같아야함
- 01:02
- 조회 0
- 잡담
-
- 덬인데 터질거 잘터졌다싶다
- 01:02
- 조회 123
- 잡담
-
- 와 이거 최유정이라고???
- 01:02
- 조회 89
- 잡담
-
- 내 기억에 케톡에서 플 탄거 세번째인가 그래
- 01:02
- 조회 55
- 잡담
-
- 달빛천사 작가가 그려준 착하다는 말이 제일 싫어 앨커 이쁘더라
- 01:02
- 조회 87
- 잡담
-
- 최유정 너무 컨셉 뱉고 있는거 같은데
- 01:02
- 조회 46
- 잡담
-
- 여름이라 그런가 침대에 누워있으면 진짜 개개개개개조그만 벌레들이
- 01:02
- 조회 5
- 잡담
-
- 주어얘긴 아닌데 기분파멤 걍 싸가지없는거라고 생각함
- 01:02
- 조회 70
- 잡담
-
- 더워서 창문 열었더니 엄청 시끄럽네
- 01:01
- 조회 5
- 잡담
-
- 노래 못하는 돌이 파닥파닥 춤추는건 꼴보기 싫은데 메보멤이 파닥파닥 춤추는건 왜 귀여워보일까
- 01:01
- 조회 20
- 잡담
-
- 예민미로 빠는건 팬한테 예민하다는 의미가 아니니까
- 01:01
- 조회 16
- 잡담
-
- 그냥 저런류 병크 꾸준히 치겠구나 싶네...
- 01:01
- 조회 81
- 잡담
-
- 그냥 뭔얘기를 해도 싸가지없네 라고 밖에 결론이 안나짐
- 01:01
- 조회 41
- 잡담
-
- 몇년 봤는데 기분파는 아닌거같아
- 01:01
- 조회 159
- 잡담
-
- 연준 앨커 보니까 타이틀 더 짐작이 안간다
- 01:01
- 조회 24
- 잡담
-
- 예나 저번 단콘 블퀘에서 했는데 이번에 장충에서 하더라
- 01:01
- 조회 138
- 잡담
-
- ㅊㅇㄴ는 이거저거 다 해보면서 자기색깔 구축한거 같은데
- 01:01
- 조회 234
- 잡담
-
- 솔까 퀄이 제일 문제 같음
- 01:01
- 조회 4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