팬이 문제없는 내용을 올렸는데 그걸 예민or병신들이 잡아서 지랄이났을때 불쌍함
무명의 더쿠
|
06-23 |
조회 수 55
왜 안내리세요? 눈치없으세요? 이러는거 달리는거
사실 걍 ㅂㅅ들이 이상한건데 올린사람이 욕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ㅠ
근데 요즘 추천탭+짹하는애들이이상함이슈로 이런일이 너무 많은거같아
사실 걍 ㅂㅅ들이 이상한건데 올린사람이 욕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ㅠ
근데 요즘 추천탭+짹하는애들이이상함이슈로 이런일이 너무 많은거같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