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천주교보고 여기도 극우라고 우기는거 뭔 유행같은거임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926343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213 외국에서부터 카톨릭이었던 사람인데 여기 몸사려보수적인 이미지인거지 정치적으로 어떻다 이런 건 아님 요즘 제목같은 글 자주 보이는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