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초에 다들 믿지도 않겠지만 몰라도 무지가 존나존나존나 죄인 수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나는 무명이들이 해봤던 특이한 알바가 궁금하다
- 10:09
- 조회 4
- 잡담
-
- 케톡 정병플이다 지금
- 10:09
- 조회 7
- 잡담
-
- 아니 요즘 짹이든 어디든 돌 까이는거 보면 걍 이성적인 이유 하나도 없어; ㅋㅋ 그러니 저걸 왜 까?? 이런 의문을 가질 필요도 없음
- 10:09
- 조회 12
- 잡담
-
- ㅋㄸㅈ 파고 입에 넣는 거 찍힌 돌도 있었는데
- 10:09
- 조회 86
- 잡담
-
- 코딱지 개구라같아서 찾아보고싶은데 찾아보기싫음
- 10:09
- 조회 29
- 잡담
-
- 지금 탄광플은 억플 이어나가는중인거 같음
- 10:09
- 조회 60
- 잡담
-
- 이따가 축구 재밌었음 좋겠다....케톡덬들 다 봤으면 좋겠어
- 10:09
- 조회 58
- 잡담
-
- 난 다음카페를 안해서
- 10:09
- 조회 17
- 잡담
-
- 그냥 다음여초든 sns까글중계도 진짜싫은게
- 10:09
- 조회 9
- 잡담
-
- 케톡 아침부터 정신나갈거같은플이네
- 10:09
- 조회 12
- 잡담
-
- 열심히 사는 청년 이 말
- 10:09
- 조회 86
- 잡담
-
- 코파서 자컨편집된게 레전드야
- 10:09
- 조회 97
- 잡담
-
- 와 진짜 개정병플이다....
- 10:08
- 조회 13
- 잡담
-
- 이젠 코딱지 깊게 팠네 얕게 팠네로 할리갈리야.....?
- 10:08
- 조회 19
- 잡담
-
- 탄광 떡밥이 ㄹㅇ미친심연인게 가족들 직업까지 다털어서 이런 환경인데도 굳이 그딴걸한다고? 개구라쟁이가맞음 ㅇㅈㄹ임..
- 10:08
- 조회 12
- 잡담
-
- 열심히 살았다는거에 발작버튼 눌렸다니까
- 10:08
- 조회 35
- 잡담
-
- 아니 근데 본인이 석탄이라고 말한게 있는데
- 10:08
- 조회 213
- 잡담
-
- 강유미 팬싸영상보다 더 성의없어
- 10:08
- 조회 10
- 잡담
-
- 근데 탄광도 석탄 나르는 것까지는 해봤다는게 무조건 지속적인 행위를 뜻하는 건 아니잖아
- 10:08
- 조회 22
- 잡담
-
- 걍 한국인중에 저런거 신경쓰는 정병 존많인거 팩트인데 왤케 화가남
- 10:08
- 조회 2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