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미 머릿속에서 지움... 누구?시죠 언급도 안해줬음 좋겠음 떠올리기 싫어...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키치한건 단순히 귀엽다고 잘 먹히는건 또 아닌거 같던데
- 01:14
- 조회 0
- 잡담
-
- 뭔가를잘못함 : 존나 잘못했네 / 악개&정병 : 이새끼 개쓰레기씹새끼임ㅋㅋ / 나 : 오 ... (플나감)
- 01:13
- 조회 5
- 잡담
-
- 무료도 아닌거 싸가지없이 영통하지 말고 잘좀해라~~
- 01:13
- 조회 2
- 잡담
-
- 판타지오 ㅈ소인가..?
- 01:13
- 조회 6
- 잡담
-
- 아니 걍 춤이 너무 이상한 거 같음 영상 퀄도
- 01:13
- 조회 2
- 잡담
-
- 이러저러해서 한 번은 말 나올것 같았음
- 01:13
- 조회 21
- 잡담
-
- 여기서 예나 노래 추천곡들만 알아가는중..
- 01:13
- 조회 9
- 잡담
-
- ㅊㅇㅈ을 자꾸 어떤 남돌로 읽음
- 01:13
- 조회 70
- 잡담
-
- ㅅㅈㅎ 컨셉 어울리고 아니고도 눈에 안들어옴 그냥 이게뭐지....?
- 01:13
- 조회 54
- 잡담
-
- 예나는 그냥 오타쿠들이 좋아하는 컨셉 한우물파고 2세대 뽕끼까지
- 01:13
- 조회 86
- 잡담
-
- 24시간동안 133번도 아니고 밤동안이면 한 8시간?동안 벨을 133번 눌럿다는게 미친것같음
- 01:12
- 조회 94
- 잡담
-
- 아니 뭘 따라하고 이런걸 다 떠나서 퀄이 너무....탄식나옴
- 01:12
- 조회 42
- 잡담
-
- 예나 챌린지 파트보다 그 직전 싸비가 ㅈㄴ 좋은거 아는 사람
- 01:12
- 조회 92
- 잡담
-
- 예나 진짜 온갖걸로 욕 존나먹었는데 진짜
- 01:12
- 조회 110
- 잡담
-
- 캐치캐치는 무대가 재밌음
- 01:12
- 조회 54
- 잡담
-
- 내돌 요즘 외모 최고성수기라서 너무 신나
- 01:12
- 조회 43
- 잡담
-
- ㅊㅇㅈ 근데 저 컨셉 자체가 본인이랑 너무 안어울리긴 함
- 01:12
- 조회 46
- 잡담
-
- 예나 캐치캐치 앨범 수록곡들 되게좋은데 들어주실? 협업 라인업도 짱좋음
- 01:12
- 조회 30
- 잡담
-
- 그 부정적인 이슈로?? 화제되는걸 머라하지
- 01:12
- 조회 233
- 잡담
-
- 기분파는 아니라는거 뭔 얘긴지는 알겠는데
- 01:12
- 조회 21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