밤새서 벼락치기 공부하기 이거 안맞는 사람은 일할때도 일이 몰아칠때 미쳐버리는거 같아
무명의 더쿠
|
06-23 |
조회 수 24
제목이 나임
밤새서 계속 연달아 공부가 안되던 사람이었는데 차라리 일찍 자고 새벽에 3-4시에 일어나서 좀 하다 잠깐이라도 좀 자고 일어나서 시험 보러 가던 사람이
나이먹고 취직하니까 계속 몰아쳐서 일하는 데 취직하니까 돌아버리겠음
알아서 쉰다해도 눈치보여서 화장실 가는 몇분 말고는 못쉬겠어서 꼭 오후 3-4시만 되면 방전되서 그뒤가 처참해짐
그러고 6시 퇴근하면 도무지 몸이 그 너갱이가 나간 상태에서 돌아오는 회복력이 너무 늦어서 돌아버리겠음ㅠㅠㅠ
내가 너무 예민 떠나 싶은데 아무리 다른데 일해봐도 이미 그런 스탈이라 몰아쳐서 그런 데를 가면 돌아버리겠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