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도 욱일기 지랄나면 한국팬들이 지랄하고 외퀴들은 그게뭐어떻냐고 하자나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876211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06 지금 그꼴이지 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