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진짜 ㅌㅌ해서 그룹엔 다행이긴 하다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875645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575 일단 팀에도 민폐고 탈퇴멤 아니었음 더 개 큰 마플 왔을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