청미적금 있자나 급여이체내역 실적이라는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870991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14 나 신한으로 월급받는데 국민으로 가입했거든 ㅜ 급여이체내역 실적 +1%던데 이거 그럼 급여라고 적어서 신한에서 국민으로 이체하는걸 말하는거야...?? 그 개설하는 적금통장으로 바로 이체하는건가..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