취켓 어려우면 양도에도 영향 있을라나 못가면 원가 양도 해야되는데ㅠㅠ 인스파는 은근 취소 많이 나오더라고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만약 골먹히면 손 부랴부랴 넣으려나
- 09:20
- 조회 0
- 잡담
-
- ㅍㅁ) 전광판 찍는 외국인들 이해 안갔는데
- 09:19
- 조회 28
- 잡담
-
- 옌스는 공격수야? 아님 배달? 아님 수비?
- 09:19
- 조회 12
- 잡담
-
- 일하면서 축구 봐야해 짱나 ㅠㅋ
- 09:19
- 조회 13
- 잡담
-
- 요즘 야축은 잘하면 대학 안가잖아ㅋㅋ 그런지 한참됨
- 09:19
- 조회 29
- 잡담
-
- 홍명보가 카드 수집 잘하는 선수 별로 안좋아하긴해
- 09:19
- 조회 45
- 잡담
-
- 옌스도 쓸줄 몰라 손흥민도 쓸줄 몰라
- 09:19
- 조회 22
- 잡담
-
- 왜 손흥민 오현규 같이 안 쓰는거야?
- 09:18
- 조회 79
- 잡담
-
- 정몽규가 남긴 마지막 유산
- 09:18
- 조회 91
- 잡담
-
- 옌스라는 분은 한국국적이 되신거야?
- 09:18
- 조회 25
- 잡담
-
- 14. 무명의 더쿠 2026-06-25 09:15:05 이 글이 이해가 안되나 아예 관심없거나 알못이면 그런 카르텔의 존재 여부도 모르는데 어느정도 관심있고 아니까 댓글 찾아보고 축빠들 반응 주워듣고 카르텔 이야기를 꺼낼 수 있다는 말이잖아
- 09:18
- 조회 82
- 잡담
-
- 태연 만찬가 티저에 가사 뭐라는 거야?
- 09:18
- 조회 64
- 잡담
-
- 황이 이해가안가는데
- 09:18
- 조회 103
- 잡담
-
- 예를 들자면 에릭이 입가에 피를 닦으며 넌 이런데 오지마라 했다 이런 얘기하는게 케돌잘알이 아닌거랑 마찬가지임
- 09:18
- 조회 34
- 잡담
-
- 위시 보이미츠걸 노래 진짜 좋다
- 09:18
- 조회 13
- 잡담
-
- 설영우를 원래 자리로 넣으라는데 어디가 주포지션임?
- 09:17
- 조회 99
- 잡담
-
- 회사 오늘은 배달이다
- 09:17
- 조회 37
- 잡담
-
- 난 이제 치킨정도면 건강한 음식같아
- 09:17
- 조회 73
- 잡담
-
- 근데 진짜로 국내 축덬들은 스타워즈팬같은거야 누가 어 저게뭐야? 한마디하면 지혼자 옆에서 랩하며 1절2절싸지불러주는편.... 뉴비든아니든 흥미갖는사람 소중히 여겨..
- 09:17
- 조회 17
- 잡담
-
- 전반전에 골쳐먹히고 후반전에 주전 넣으면 급한건 한국아니냐
- 09:17
- 조회 4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