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7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고고고연차면 최소 3세대일텐데 그쯤되면 걍 팬이 유입되는거만으로도 감격해야하는거 아님?왜패지 ㅋㅋㅋ
- 00:10
- 조회 3
- 잡담
-
- 저돌은 주기적으로 똑같은걸로 말나오네
- 00:10
- 조회 33
- 잡담
-
- 양육비 안주던 인간들 신상공개 사이트 개 노빠꾸
- 00:10
- 조회 26
- 잡담
-
- 시발 내돌 솔로 언제나오지
- 00:09
- 조회 15
- 잡담
-
- 영통 밑에 링크 있길래 봤는데 억까는 아닌거 같은데 응.....
- 00:09
- 조회 79
- 잡담
-
- 근데 영상이 거의 바로 올라온거아니야?
- 00:09
- 조회 122
- 잡담
-
- 물대포 궁금해서 검색해봤는데 옛날에 인명피해 난 이후로 경찰이 사용하지 않는다 기조인가봄
- 00:09
- 조회 15
- 잡담
-
- 이번 연준 앨범 커버
- 00:09
- 조회 69
- 잡담
-
- 근데 만약 젭티 월드컵 해결 안 되면 우리는 북한이 훔친 거를 훔쳐서 봐?
- 00:09
- 조회 17
- 잡담
-
- 돈낸팬이 서운하다면 잘못했다 생각함
- 00:09
- 조회 141
- 잡담
-
- 누구 뭐 말나옴? 밑에 간간히 빌드업그러는데
- 00:09
- 조회 131
- 잡담
-
- 이즈나 레이스카 노래좋아서 무대까지봤는데 이게 무슨일....
- 00:09
- 조회 30
- 잡담
-
- 북한 어디서 훔쳐보는지 링크 공유좀
- 00:09
- 조회 70
- 잡담
-
- 근데 예수악개 많지않나 나도 그럼ㅇㅇ 개신교꼬라지 좆같아서 아무데도 안가고 나혼자 성경만 읽음
- 00:09
- 조회 13
- 잡담
-
- 아니 최연준 존나 젠지해......
- 00:08
- 조회 74
- 잡담
-
- 아 띠바 월드컵 훔쳐 봐야겟다는글 존나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00:08
- 조회 28
- 잡담
-
- 덬들아 ㅅㅂ 존나 고민있는데 들어줄사람 제발
- 00:08
- 조회 67
- 잡담
-
- 연준 사진 예쁘긴한데
- 00:08
- 조회 95
- 잡담
-
- 지금 한국미국 개독 존나 심각한거 뭔지 앎? 여자임,케이팝팬임, 흑인임, 한국에 와서 살면서 덕후질할정도로 찐임. 이정도면 진짜 미국에서도 개진보적인 사람이거든?
- 00:08
- 조회 68
- 잡담
-
- 근데 왜 하필 핸드볼이야?? 뭐 관련이 있어??
- 00:08
- 조회 6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