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전에 그래서 미국 초등학교에서 6월에 급식에 수박 줬다가 논란난 적 있을걸..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859365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33 수박=흑인 조롱인 거 유명해서 수박 자체가 흑인들만 먹는 과일이었어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