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ㄴㅈ에서 며칠 전에 잡았는데 ㅇㄴㅈ 고객센터 번호로 방금 전화오길래 일단 쎄해서 안 받았거든? 취소연락이면 문자 올 거 같아서
아니나 다를까 가격오등록이라고 예약취소해야한다고 고객센터 전화달라고 문자 왔는데 숙소 가보니까 내가 잡았던 금액보다 2~3만원씩 올려놓음
이럴 때 취소당할 수밖에 없음? 내가 연락 안 받고 뻐팅기거나 고객센터 전화해서 취소할 생각 없다고 해도?
ㅇㄴㅈ에서 며칠 전에 잡았는데 ㅇㄴㅈ 고객센터 번호로 방금 전화오길래 일단 쎄해서 안 받았거든? 취소연락이면 문자 올 거 같아서
아니나 다를까 가격오등록이라고 예약취소해야한다고 고객센터 전화달라고 문자 왔는데 숙소 가보니까 내가 잡았던 금액보다 2~3만원씩 올려놓음
이럴 때 취소당할 수밖에 없음? 내가 연락 안 받고 뻐팅기거나 고객센터 전화해서 취소할 생각 없다고 해도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