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통 대형은 그룹 구성에 컨셉이랑 브랜딩이 최우선이고 거기에 맞는 연생만 남기는 느낌인데
무명의 더쿠
|
22:41 |
조회 수 219
제왑만 좀 다른 느낌인 게 뭔가 사람으로서 연예인으로서 육각형 능력치를 먼저 보고 멤버 케미도 보고 팀을 만든 다음에야 그룹 포지션이나 컨셉을 잡아가는 느낌? ㄹㅇ 사람이 먼저인 거 같은
그래서 곡퀄이나 포지셔닝이 항상 뭔가 아쉽긴 한데 또 멤버들 케미나 실력이 결국에 멱살 잡고 그룹 살리는 느낌이야 대부분
반박시 니말이 다 맞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