팬덤이 별걸로 다 예민떨고 지랄하니까 나도 같이 예민해지는거같아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850553 무명의 더쿠 | 22:39 | 조회 수 24 그냥 예를들면 문제없는 썰을 풀음>난리남 막 이런식으로 지랄나는걸 여러분보니까또 멤버가 어떤 말을 하면 아 아거 또 지랄하겟는데? 싶어짐 나도 정병된거같음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