갑자기 미국 세워진게 고종때서부터 이러니까 미국 진짜 애기 수준처럼 느껴진다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844822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243 고종..? 엊그제자나 커피좋아하시던 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