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-2천원 하는거도 아니고 거의 2만원인데 이걸 왜 랜덤 ㅗ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걍 파텍 필립 샀다고 시계보여주면
- 00:26
- 조회 0
- 잡담
-
- 따라샀다는 시계가 저 돌이 자주 차던 시계야?
- 00:26
- 조회 5
- 잡담
-
- 저 중국팬이 2분동안 들은건 "네" <- 4번밖에 없다고 그러네
- 00:26
- 조회 14
- 잡담
-
- 저거 아까 빌드업이라고 욕하던데.. 빌드업이 아니라 걍 터질 일이 터진것 같은데
- 00:26
- 조회 3
- 잡담
-
- 심괴 막에피가 젤 무서워........
- 00:25
- 조회 5
- 잡담
-
- ㅍㅁ인데 정한 호시 도영 군대 얼마정도 남았어?
- 00:25
- 조회 9
- 잡담
-
- 새삼, 연준 첫믹테 앨커 피규였던거 시작 잘한듯
- 00:25
- 조회 18
- 잡담
-
- 보통은 못알아들어도 표정이 동태가 아니기 때문에
- 00:25
- 조회 47
- 잡담
-
- 특정돌이아니라 대다수의 돌들이 미안해못들었어다시한번만🥹🥹🙏🙏🙏하던데
- 00:25
- 조회 32
- 잡담
-
- 보통 돌들 외국팬이 뭐라고 할때 못알아듣겠으면 한번만 더 말해달라하고
- 00:25
- 조회 69
- 잡담
-
- 시계가격이 2억 6천이래
- 00:25
- 조회 157
- 잡담
-
- 한국말 어렵게 어렵게 한마디씩 하는데 맞장구도 안쳐주고
- 00:25
- 조회 23
- 잡담
-
- 와 나 팬싸하니까 생각난건데 팬싸에서 욕한 멤 있었음
- 00:25
- 조회 143
- 잡담
-
- 아니 저거 나는 앨범 하나사고 갔어도 존나 상처받아
- 00:25
- 조회 29
- 잡담
-
- ㅅㅈㅎ 오바보태서 동태예시로 써도 될정도인데
- 00:25
- 조회 128
- 잡담
-
- 팬 한국어 배워서 저렇게 열심히 하고있는게 짠하다; 오히려 돈받았으면 받은쪽이 그나라 언어를 해야될판에
- 00:24
- 조회 102
- 잡담
-
- 그냥 그동안 팬싸로 논란됐던 다른돌들이랑 비슷한데?
- 00:24
- 조회 153
- 잡담
-
- 아까 중국어해서 못알아들은거다 한 애들은 뭐지
- 00:24
- 조회 179
- 잡담
-
- 욕하려는게 아니라 ADHD 아닐까?
- 00:24
- 조회 255
- 잡담
-
- 저 영통이 쉴드 가능하다는것도 신기해
- 00:24
- 조회 29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