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년에 한번 오는 우리장르 명절인데 ㅅㅂㅜ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여기서 아무리 모른다 안다 말해도 해외에서 말하는 게 더 정확할 듯
- 23:33
- 조회 21
- 잡담
-
- 해외덬인데 저건 몰랐대도 계속 욕먹을일임
- 23:33
- 조회 26
- 잡담
-
- kkk 한 짓이 자경단인척하고 그냥 밤에 흑인 한명씩 골라서 때려죽임
- 23:33
- 조회 26
- 잡담
-
- 놀티켓 취켓 성공해본 덬 여기 없어?
- 23:33
- 조회 16
- 잡담
-
- ㅍㅁ 한국인인데 마가인 애들 보면 ㅈㄴ 멍청해보임
- 23:33
- 조회 72
- 잡담
-
- 정조보다 어린 미국, 조선초기에 식인하는 아즈텍
- 23:32
- 조회 38
- 잡담
-
- 한국닌텐도 금손 직원분 그림 개잘그린다
- 23:32
- 조회 142
- 잡담
-
- 와 진짜 케나다 독립한 역사가 정약용-정해인 족보보다 더 짧네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843837
- 23:32
- 조회 50
- 잡담
-
- 레몬탱 뮤비 남자애는 연생인지 뭔지 몰라?
- 23:32
- 조회 105
- 잡담
-
- 외퀴가 그가 Kpop 산업의 족쇄를 벗어나자 마자 진짜 모습을 보여줬대 이건 실수가 아니라 고백이래
- 23:32
- 조회 88
- 잡담
-
- 지금 플은 핫게글 읽고오자
- 23:32
- 조회 100
- 잡담
-
- 이때싶 욱일기 비슷한 병크치면서 멀쩡하게 한국 활동하는 일본인들
- 23:32
- 조회 115
- 잡담
-
- 주악꾸악주의(빨리읽어)가 계속 가려운데 왜이러냐
- 23:32
- 조회 76
- 잡담
-
- 명왕성 공전주기 248년 미국역사 250년
- 23:32
- 조회 25
- 잡담
-
- 미국 250년 짧은 역사 외중에 쫀득하게 못된짓 많이 했네
- 23:32
- 조회 41
- 잡담
-
- 미국 소도시 박물관가면 지들 역사품은 별로 없다
- 23:32
- 조회 16
- 잡담
-
- 만약 케돌이 MKGA모자 쓰면 욕먹음?
- 23:32
- 조회 181
- 잡담
-
- 이모든게 남일일수있어서 존나 다행이다
- 23:31
- 조회 98
- 잡담
-
- ㅁㅋ가 kkk단 의상을 입었다는 거야???
- 23:31
- 조회 178
- 잡담
-
- ㅈㄱ은 마가가 아니라 맛가아녔나
- 23:31
- 조회 16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