캐나다에서만 살았어도 모르는 게 말이 안됨 캐나다도 다인종 국가고 미국이랑 근접해 있어서 인종차별에 대한 감각은 비슷함
무명의 더쿠
|
06-23 |
조회 수 159
당연히 남부연합기는 백인우월주의의 상징임 소매에 버지니아(남북전쟁 당시 남부의 수도였음) 써있는거보면 걍 빼박인데
당연히 남부연합기는 백인우월주의의 상징임 소매에 버지니아(남북전쟁 당시 남부의 수도였음) 써있는거보면 걍 빼박인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