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능에서 보여주던 자료화면들보면 그 생각나 저 몇초가 n억이겠구냐 이런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청년미래적금 어디로 들어야하나
- 23:37
- 조회 3
- 잡담
-
- 근데 나가고 얼마안돼서 터져주면 ㅅㅈㅎ 좋음
- 23:37
- 조회 13
- 잡담
-
- 뭐 어디 작은 패치를 붙인것도 아니고 그냥
- 23:37
- 조회 43
- 잡담
-
- 그냥 극우일베키즈 그 자체임
- 23:37
- 조회 10
- 잡담
-
- 아까 모자얘기 쓴 글에 우르르 그건 선녀지 애교지 한거 나만 엥했냐 ㅋㅋㅋ
- 23:37
- 조회 12
- 잡담
-
- 태연 만찬가 일본어로 나오는지 번안되어서 나오는지 안뜬거지??
- 23:37
- 조회 13
- 잡담
-
- ㅁㅋ 탈퇴후 찐 논란은 처음이지?
- 23:37
- 조회 29
- 잡담
-
- 백번 천번 양보해서 쟤가 배움이 짧아서 몰랐다 쳐도
- 23:36
- 조회 46
- 잡담
-
- 수호카이 김형제가 좋아
- 23:36
- 조회 26
- 잡담
-
- 플이랑 상관없이 걍 궁금한건데 캐나다도 대부분 아멘임?
- 23:36
- 조회 54
- 잡담
-
- 대형 나가서 1인기획 차리거나 좆소 가게되면 생기는 제일 큰문제가 저런거같음
- 23:36
- 조회 107
- 잡담
-
- 근데 진짜 어디서 구했을까
- 23:36
- 조회 24
- 잡담
-
- 금지됬다는데 저런 옷은 어디서 구해와서 입은거지
- 23:36
- 조회 28
- 잡담
-
- 아니근데 남부에서도 아직 저렇게 대놓고 문짝만하게 남부국기 입고 다니는 레드넥을 못만나봐서 신기함
- 23:36
- 조회 15
- 잡담
-
- 저 남부연합기 한국인들은 모를만한거지?
- 23:35
- 조회 249
- 잡담
-
- 마가보다 MTGA가 더 싫음
- 23:35
- 조회 147
- 잡담
-
- 나도 뭐 가슴패치쯤 되는줄 알앗지 깃발이 문짝만해..
- 23:35
- 조회 27
- 잡담
-
- 독일 빈티지샵에서 나치문양 티셔츠 구하기가 어려운 거랑 같은 이치인가
- 23:35
- 조회 28
- 잡담
-
- 근데 천주교보고 여기도 극우라고 우기는거 뭔 유행같은거임?
- 23:35
- 조회 98
- 잡담
-
- 우리나라 아이돌들이 기획사에서 빡쎄게 관리받는다는걸 다시 느끼는 계기..
- 23:35
- 조회 4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