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로나 별거 아닌데 유난떨었다는거 걍 한국에서 ㅈㄴ 곱게 키워져서 그런듯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821745 무명의 더쿠 | 22:18 | 조회 수 265 유럽 미국 락다운하고 지랄난거 뉴스도 안봤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