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전에 백신 자기 안맞았는데 ㄱㅊ았다면서 맞은 사람 뭐라하는 글도 봤는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818573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226 진짜 멍청해보임... ㅋㅋㅋㅋㅋㅋ 백신 맞은 사람들 덕분에 집단면역 생긴 덕분이세요ㅜㅜ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