케사도 똥 밟은거? 만약 16강 간다쳐도 젭티가 중계를 못하면 케사라도 가서 해야할파ㄴ??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814852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230 ?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