달에 초과근무 120시간 살면서 처음 찍어봄
그때 보건소 공무원 휴직자 엄청 많았음..........
그리고 의원면직(퇴사) 도 많았어ㅜ
신천지 교회 다니는 사람들랑 815 광화문집회 참여자 전수조사하는거
진짜 내 인생에서 잊을 수가 없음
해외입국자 자가격리자 관리는 그냥 아무 것도 아니었지ㅜㅜㅜ
이제 제일 쉬웠어요ㅜㅜㅜㅜㅜ
달에 초과근무 120시간 살면서 처음 찍어봄
그때 보건소 공무원 휴직자 엄청 많았음..........
그리고 의원면직(퇴사) 도 많았어ㅜ
신천지 교회 다니는 사람들랑 815 광화문집회 참여자 전수조사하는거
진짜 내 인생에서 잊을 수가 없음
해외입국자 자가격리자 관리는 그냥 아무 것도 아니었지ㅜㅜㅜ
이제 제일 쉬웠어요ㅜㅜㅜㅜ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