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무 맛없어서 마라탕 소스 때려넣었는데도 맛이 안남ㅋㅋ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근데 트위터도 글코 여기도 글코.. 뭔가 범죄나 개큰병크 있는돌은 걍 할말하않ㅋㅋ하고 끝인데
- 09:24
- 조회 0
- 잡담
-
- 누구덬인지 모르겠는데 그렇게 살지마라 인생 존나 ㅎㅌㅊ로 사네
- 09:24
- 조회 8
- 잡담
-
- 탄광알바 설명을 자세히 안해서 그렇지 이해할만한데
- 09:24
- 조회 9
- 잡담
-
- 근데 알바 이렇게 많이 하는거
- 09:24
- 조회 49
- 잡담
-
- 아니 플돌리려고 그런다 이것도 의도궁예니까 걍 신고를 하는 건 어떤지...
- 09:24
- 조회 9
- 잡담
-
- 나 이렇게 대놓고 정병플 너무 오랜만에 봐
- 09:23
- 조회 55
- 잡담
-
- 아니 명재현은 탄광안에 들어가본적도 없다고 밖에서 뭐 나르는거만 했다고 말했는데 악플러들이 탄광? 구라네 이러면서 거대하게 명진요 만든게 어이가없다 ㅋㅋㅋㅋㅋㅋㅋ
- 09:23
- 조회 33
- 잡담
-
- 진짜 시계 사고싶어도 3000이상은 너무 부담스럽던데 돈 쉽게 벌어서 부럽다
- 09:23
- 조회 21
- 잡담
-
- 아니 애초에 곱창집 편의점 이런데도 단기개많아
- 09:23
- 조회 18
- 잡담
-
- 한명같은데 알바 단기 웅애 적당히해라
- 09:23
- 조회 15
- 잡담
-
- 지금플 ㄹㅇㅈ덬의 의견이 아닙니다
- 09:23
- 조회 37
- 잡담
-
- 진심 뭐냐고 이거
- 09:23
- 조회 30
- 잡담
-
- 탄광알바라고했지 광부라곤 안한거 아냐?
- 09:23
- 조회 80
- 잡담
-
- 나중에 신고하고 싶음 링크 여깄음
- 09:23
- 조회 92
- 잡담
-
- 누구 한명이 탄광글올림 > 그래서 전부다 지금 그얘긴 왜하냐고 화내는중
- 09:23
- 조회 67
- 잡담
-
- 근데 내 돌 최근 인텁에서 벌어놓은 돈 별로 없댔어
- 09:23
- 조회 27
- 잡담
-
- 걍 다같이 먹금하기 운동좀 했음 좋겠어
- 09:23
- 조회 10
- 잡담
-
- 해투 규모있게 도는 돌들은 정산 장난아니겠구나
- 09:23
- 조회 40
- 잡담
-
- 나만 추천탭 남미사람들이 피부색으로 ㅈㄹ하는거로 도배됨?
- 09:23
- 조회 30
- 잡담
-
- 이정도면 ㄹㅇㅈ까플에 덬들이 ㅂㄴㄷ들고와서 까플만들었다고 할려는거 아님?ㅋㅋㅋㅋ
- 09:23
- 조회 9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