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로나 초반은 바이러스정보가 없어서 우왕자왕했고 그이후로는 치사율 낮긴했음 숨은감염자 포함 0.1~2% 치사율정도임
무명의 더쿠
|
06-23 |
조회 수 45
who에서 발표란게 7억명 감염인데 사망자는 전세계 700만명정도 이거도 거진 코로나 초반 사망률이 높음
who에서 발표란게 7억명 감염인데 사망자는 전세계 700만명정도 이거도 거진 코로나 초반 사망률이 높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