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가 코로나 뇌질환이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맛이랑 냄새 기능을 못하려면 뇌가 이상있어야하는거긴함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807785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59 입력은 코랑 입이 한다지만 출력은 뇌가 하는건데 출력이 안됐던거잖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