잘한일같은데 지구에 사람이 너무 많아요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얘는 진짜 아이돌 성격이 아니다.. 하는 애들은 못잡음
- 08:27
- 조회 3
- 잡담
-
- 타돌 외국팬이랑 하는 영통 봤는데
- 08:27
- 조회 25
- 잡담
-
- 난 사실 저영상 동태도 문제지만 시간 다되기 전에 팬 보낸게 제일 에바라고 생각함
- 08:26
- 조회 76
- 잡담
-
- 남돌들 쉽게 돈버는거같음
- 08:26
- 조회 78
- 잡담
-
- ㅋㅋㅋㅋ 집중을 안하고 있으니 못알아듣는거지
- 08:26
- 조회 46
- 잡담
-
- 영통할때 저렇게 돌이 네 네 대답만 하는경우 거의 없지???
- 08:26
- 조회 95
- 잡담
-
- 팬싸후기 보면 한국말 하는데 발음 안좋은 팬들 꽤 있는데
- 08:25
- 조회 44
- 잡담
-
- 마지막에 빠이빠이할때 제일 영혼있어보이는게 에바임
- 08:25
- 조회 22
- 잡담
-
- 새 전기버스 냄새 진짜개구려
- 08:25
- 조회 33
- 잡담
-
- 보통 못알아들으면 응? 하면서 제스쳐하잖아 누가 저렇게함
- 08:25
- 조회 17
- 잡담
-
- 근데 ㅅㅊ다른 영통팬싸한팬들한테는 말안나오잖아
- 08:25
- 조회 342
- 잡담
-
- 요즘도 기분파인 돌 많아?
- 08:24
- 조회 109
- 잡담
-
- 그냥 냅다 중국어로 말하는 팬들이 대다수고 그 대다수의 팬들이랑 영통하는 대다수의아이돌이 동태논란안남
- 08:24
- 조회 37
- 잡담
-
- 저팬이 오버로 넣었다고 했나 450에서 반이어도 225인데
- 08:24
- 조회 61
- 잡담
-
- 근데 진짜 눈이 텅 비었네 강유미 영통짤 생각남..
- 08:24
- 조회 126
- 잡담
-
- 나 안그래도 ㅅㅊ 영통 저거 되게 바보같다 느낀 게 솔직히 팬싸 가는 사람들은 이미 그 돌한테 살짝 정신 빠진 상태잖아
- 08:24
- 조회 201
- 잡담
-
- 사슴상이 동태되기 힘든데 라는 글이 존나 웋김
- 08:23
- 조회 142
- 잡담
-
- 근데 못알아들은거 아니냐 하는거
- 08:23
- 조회 277
- 잡담
-
- 450만원 30명이면 시급 1억 3천이야 ㅅㅂ
- 08:23
- 조회 76
- 잡담
-
- 처음 본 사이에서도 못 알아듣게 말하면 되물음
- 08:23
- 조회 3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