뭐 한국인만 그런건 아니겟지만 일을 잘하면 일을 잘한 줄 모르는 사람이 너무 많은듯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807003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33 코로나 가볍게 취급하는 거 ㄹㅇ 자주 봐서 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