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로나로 헛소리하는 애들 볼때마다 방역 너무 잘한것도 문제다 라는 생각이 든다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806047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63 진짜 문제라는 말 아닌거 알지? 걍 안죽게 살려줬더니 ㅈㄴ 멍청한 소리만 해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