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걍 이제 영화관 완전 인기있는영화 만석될때나 4d 아니면 안감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804460 무명의 더쿠 | 22:08 | 조회 수 13 만석이면 관크있으면 그만하라고 뭐라하는사람도 한명씩 꼭 있어서ㅋㅋ 그나마 괜찮고4d는 비싸서 그런가 진상새끼들도 적고 뭐 폰보고 그래도 어차피 잘 안보여서 ㄱㅊ