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돌 나가기를 2년정도 소취중인데..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ㅋㅋㅋㅋ 집중을 안하고 있으니 못알아듣는거지
- 08:26
- 조회 14
- 잡담
-
- 영통할때 저렇게 돌이 네 네 대답만 하는경우 거의 없지???
- 08:26
- 조회 10
- 잡담
-
- 팬싸후기 보면 한국말 하는데 발음 안좋은 팬들 꽤 있는데
- 08:25
- 조회 30
- 잡담
-
- 마지막에 빠이빠이할때 제일 영혼있어보이는게 에바임
- 08:25
- 조회 17
- 잡담
-
- 새 전기버스 냄새 진짜개구려
- 08:25
- 조회 18
- 잡담
-
- 보통 못알아들으면 응? 하면서 제스쳐하잖아 누가 저렇게함
- 08:25
- 조회 17
- 잡담
-
- 근데 ㅅㅊ다른 영통팬싸한팬들한테는 말안나오잖아
- 08:25
- 조회 219
- 잡담
-
- 요즘도 기분파인 돌 많아?
- 08:24
- 조회 89
- 잡담
-
- 그냥 냅다 중국어로 말하는 팬들이 대다수고 그 대다수의 팬들이랑 영통하는 대다수의아이돌이 동태논란안남
- 08:24
- 조회 33
- 잡담
-
- 저팬이 오버로 넣었다고 했나 450에서 반이어도 225인데
- 08:24
- 조회 53
- 잡담
-
- 근데 진짜 눈이 텅 비었네 강유미 영통짤 생각남..
- 08:24
- 조회 111
- 잡담
-
- 나 안그래도 ㅅㅊ 영통 저거 되게 바보같다 느낀 게 솔직히 팬싸 가는 사람들은 이미 그 돌한테 살짝 정신 빠진 상태잖아
- 08:24
- 조회 175
- 잡담
-
- 사슴상이 동태되기 힘든데 라는 글이 존나 웋김
- 08:23
- 조회 130
- 잡담
-
- 근데 못알아들은거 아니냐 하는거
- 08:23
- 조회 248
- 잡담
-
- 450만원 30명이면 시급 1억 3천이야 ㅅㅂ
- 08:23
- 조회 69
- 잡담
-
- 처음 본 사이에서도 못 알아듣게 말하면 되물음
- 08:23
- 조회 35
- 잡담
-
- 2분에 450만원이라고하니까 걍 웃음이절로나옴
- 08:23
- 조회 43
- 잡담
-
- 난 성찬이 동태보단 기분의 고저가 다 티가 나는 스타일이라고 느꼈음
- 08:22
- 조회 360
- 잡담
-
- 선물 상품권 금액좀 정해주라
- 08:22
- 조회 23
- 잡담
-
- 새치기하는 애들은 왜 하지말라고 쳐서 밀어버리면 꼬라볼까
- 08:22
- 조회 5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