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건 맞아?티켓값보다 예를들면 콘서트티켓값보다 굿즈가 더 짭짤한것처럼 맞아?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걍 돌 실력에 비해 곡 구린거 가져올때마다 한숨 나옴
- 01:17
- 조회 0
- 잡담
-
- 판타지오가 ㅈ소야?
- 01:17
- 조회 0
- 잡담
-
- 팬들은 뭔가 맘에 안드는게 있는것같은데 자세히 말을 안하니깐 뭔소린지 모르겠음
- 01:17
- 조회 1
- 잡담
-
- 미국에 동양인 마가도 많나? 뭔가 흑인 kkk단원같이 말이 안되는 느낌인데
- 01:17
- 조회 0
- 잡담
-
- 최예나는 락밴드지 솔로데뷔부터 꾸준히 락밴드 음악 해옴
- 01:16
- 조회 16
- 잡담
-
- 뭔일(주로 병크나 마이너스이슈)터지면 갑자기 어디선가 쯧쯔 내 저새키 저럴줄 알았다 이러면서 갑자기 첨듣는 얘기 막 방언처럼 쏟아내
- 01:16
- 조회 35
- 잡담
-
- 저거 최유정 참여곡이라며
- 01:16
- 조회 19
- 잡담
-
- 근데 올라오는 얘기 쭉 봤는데 그정도로 텐션 와리가리하는 아이돌은 꽤 많아
- 01:16
- 조회 49
- 잡담
-
- 그냥 팬싸랑 영통은 돈 존나 많이 내신 고귀한 고객님들 오는거니까
- 01:16
- 조회 22
- 잡담
-
- 걍 여솔은 본인이 잘하는 거or잘 아는거를 해야함
- 01:16
- 조회 36
- 잡담
-
- 예나 러브워 < 진짜 꼭 들어라..
- 01:16
- 조회 16
- 잡담
-
- 걍 소속사가 존나 일을 안하셨다
- 01:16
- 조회 101
- 잡담
-
- 펜덤내에서 멤버한테 이랬다저랬다하면 저 팬들이 까판만드는구나 밖에 생각안들텐데 이건 매번 안나아지는듯
- 01:16
- 조회 84
- 잡담
-
- 난 캐치캐치보단 서이브 노래 느낌 같음
- 01:15
- 조회 117
- 잡담
-
- 영통팬싸는 좀 없어졌으면
- 01:15
- 조회 243
- 잡담
-
- 걍 팬들 만만하니까 싸가지 이슈 계속 발생하는거지
- 01:15
- 조회 93
- 잡담
-
- 예나 노래 중에 제일 잘 된게 뭐야?
- 01:15
- 조회 68
- 잡담
-
- ㅇㄴ는 락이야
- 01:15
- 조회 141
- 잡담
-
- 개취로 돌 키치한컨셉 개좋아하는데 솔로로 소화하기 쫌 어려운듯
- 01:15
- 조회 54
- 잡담
-
- 일하고 사회생활 하는 중에 자기 흥미없다고 동태눈되고 무반응인걸 예의없고 사회성 없다고 하는거지
- 01:14
- 조회 13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