청소를 안하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정보) 올해 미국 건국 250주년이다
- 23:27
- 조회 0
- 잡담
-
- 전범기 티셔츠 입고 와도 일본 제국주의에 동의할리 없잖아?
- 23:27
- 조회 10
- 잡담
-
- 요즘 분위기로는 걍 독실한 연예인이나 인플들은 언제든.. 갈수있다 생각함
- 23:27
- 조회 7
- 잡담
-
- 올공 부실 대가리 들이랑 비슷한 수준인거지?
- 23:27
- 조회 10
- 잡담
-
- 내돌 전역까지 이제 100시간도 안남음
- 23:27
- 조회 10
- 잡담
-
- 한국사 ㄹㅇ 다이나믹한게 일단 근현대사에 해방 전쟁 하야 군부독재 민주화운동 imf 재건 발전 탄핵 재건 코로나 계엄ㅅㅂ 계엄해제 파면 재건
- 23:27
- 조회 8
- 잡담
-
- 윈터네 강아지 이름 뭐임?
- 23:26
- 조회 24
- 잡담
-
- 걍 마크 트럼프 지지하고 마가 모자 쓸것같음...
- 23:26
- 조회 41
- 잡담
-
- 저 문양 티셔츠입으면 미국 학교 정학먹는다는데
- 23:26
- 조회 107
- 잡담
-
- 성세천하 이태 덕질? 간잽 하는데 과거영상보는데 내?오빠가 왜 저기서 나와
- 23:26
- 조회 17
- 잡담
-
- 늘 생각하지만 예수가 재림하면 걍 나사렛의 몽키스패너가 부활할 듯
- 23:26
- 조회 9
- 잡담
-
- 인피니트 근본곡은 추격자인듯
- 23:26
- 조회 6
- 잡담
-
- 저딴 티셔츠를 도대체 어디서 구했고 (잘봐줘서) 어딘지 모르는 국기를 왜입은거지
- 23:26
- 조회 25
- 잡담
-
- 처음?올린 사람인지는 모르겠는데 ㅁㅋ 너 이거뭐야??? 이러면서 올린 해외팬글에
- 23:26
- 조회 106
- 잡담
-
- 우리나라 역사 겁나 긴거 아니냐
- 23:26
- 조회 30
- 잡담
-
- 근데 마크가 노예제도에 찬성할리가 없잖아
- 23:25
- 조회 360
- 잡담
-
- 미국 역사 너무 현대라서 노잼임
- 23:25
- 조회 33
- 잡담
-
- 외퀴들이 모른다고 하는거 안믿는다는데서 끝남
- 23:25
- 조회 56
- 잡담
-
- 초록불에 길건너는데 택시가 전속력으로 달려왔어ㅠㅠ
- 23:25
- 조회 41
- 잡담
-
- 남부군 북부군 다 아멘 아니야?
- 23:25
- 조회 5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