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솔직히 월드컵 전에는 치지직이 뭔데 씹덕아 였는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781948 무명의 더쿠 | 21:55 | 조회 수 225 월드컵 사람 몰린거 견디는거 보면..솔직히 중계 굉장히 괜찮았음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