윈터 강아지 뽀뇨 이제 곧 3개월이래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780504 무명의 더쿠 | 21:54 | 조회 수 249 너무 애기잖아ㅠㅠㅠㅠㅠㅠㅠ데려온 스토리 들으니까 너무 슬프다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