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바페 검색해보는데 누가 온에어중에 정감가게 생겼다고 했는데 두시간뒤에 전혀모를 이런 댓글 달림ㅋㅋㅋ 무섭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8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애초에 개신교가 극우랑 엮이는거는 돈때문도 크지 않나?
- 01:08
- 조회 0
- 잡담
-
- 레퍼 진짜 악질이다
- 01:08
- 조회 46
- 잡담
-
- 요아정 투밧투 모델인데 컵홀더 밖에 안 주는건가!!
- 01:08
- 조회 8
- 잡담
-
- 이니 원래 성격을 떠나서 일하는데 그게 티가 나면 안되지ㅋㅋㅋㅋㅋㅋ
- 01:08
- 조회 21
- 잡담
-
- 개척자가 있고 팔로워들이 나올수는 있지
- 01:08
- 조회 22
- 잡담
-
- ㅊㅇㅈ 은 레퍼를 걍 ㅇㄴ로 잡은거 같고 소속사는 다른 컨셉 대안 생각도 안한거 같음
- 01:08
- 조회 54
- 잡담
-
- 빤히 쳐다보는 고양이좀 봐 ㅠㅠㅠ
- 01:08
- 조회 25
- 잡담
-
- 플이 여러개인겨?
- 01:08
- 조회 72
- 잡담
-
- 너무 저퀄에 춤도 별로 표정도 별로
- 01:08
- 조회 26
- 잡담
-
- 흥미위주 진짜 어쩌라는지 모르겟고요 유료면 유료에 걸맞게 하시길
- 01:08
- 조회 41
- 잡담
-
- 본인은 저래놓고 타멤한텐 단어 지적하니까 좀 웃기다
- 01:08
- 조회 98
- 잡담
-
- 팬싸에서 흥미이슈까지 신경써야하냐
- 01:08
- 조회 13
- 잡담
-
- 구돌 기분파멤은 단체라방하면 세번에 한번은 꼭 팬들 눈치보게 해서
- 01:08
- 조회 23
- 잡담
-
- 딴소리긴 한데 예민미로 앓던 돌이나 배우나 지나고보면 절반은 인성문제로 나락갔더라
- 01:08
- 조회 18
- 잡담
-
- 내가 느끼기엔 걍 ㄹㅇ 흥미가 ㅈㄴ커보이는데
- 01:07
- 조회 114
- 잡담
-
- 최유정 실력을 아는데도 저걸 다 튕겨내는게 신기하네
- 01:07
- 조회 71
- 잡담
-
- 고척 플로어 극싸 vs 3층 중앙~살짝사이드 면
- 01:07
- 조회 9
- 잡담
-
- 연준 솔로앨범 오브제들도 너무 이쁨ㅋ 폰배경용
- 01:07
- 조회 66
- 잡담
-
- 예나 너만 아니면 돼 좋아
- 01:07
- 조회 54
- 잡담
-
- 난 저게 판타지오에서 나온 결과물인게 제일 놀랍다
- 01:07
- 조회 5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