케사 140억도 ㅅㅈㅎ 케사가 우리 그만큼 아니면 안사 하니까 못파는거보단 나으니 거기에 판거일걸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769783 무명의 더쿠 | 21:48 | 조회 수 143 케사 돈없어요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