키 152라 18cm 신고 가는거 오바야...? 보통 콘서트 스탠딩에서 많이 신는거! 음방 안가봐서 170cm딱 맞춰가라는데 저정도 높이는 좀 그런가...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9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ㅁㅋ 탈퇴였음?
- 23:00
- 조회 0
- 잡담
-
- 사복임? 이게 더 충격이다
- 22:59
- 조회 2
- 잡담
-
- ㅅㅈㅎ 뭘해도 변명이 안되지
- 22:59
- 조회 2
- 잡담
-
- 미국은 역사공부거리도 몇개 없지 않음? 7/4랑 남북전쟁이랑...
- 22:59
- 조회 22
- 잡담
-
- 뉴욕에서 몇살때 몇년산거임??
- 22:59
- 조회 63
- 잡담
-
- 미국 진짜 알못인데 나도 저거 어렴풋이 알아
- 22:59
- 조회 29
- 잡담
-
- 캐나다인이라 한국사도 잘 모르고 지네나라 역사도 모르면 걍 멍청이 아냐?
- 22:59
- 조회 64
- 잡담
-
- 저거 사복으로 입은거? 아님 스케때문에 입은거?
- 22:59
- 조회 13
- 잡담
-
- 역사가 씨간장보다 짧은 나라라는 말 왤케 웃기냐
- 22:59
- 조회 17
- 잡담
-
- 노예제도 찬성하는 티 입는게 실수라고 생각도 안들고... 나가주셔서 감사합니다..
- 22:59
- 조회 20
- 잡담
-
- 덕질할 때 유일하게 이해 못한 거
- 22:59
- 조회 56
- 잡담
-
- 한국인이 8월에 전범기 존나 크게 그려진 옷 입고 공식스케 간거랑 같은거임?
- 22:59
- 조회 108
- 잡담
-
- 우리도 욱일기 지랄나면 한국팬들이 지랄하고 외퀴들은 그게뭐어떻냐고 하자나
- 22:58
- 조회 56
- 잡담
-
- 애초에 ㅈㄴ남이라서 맞든지말든지상관없고 그냥 그룹덬들 다행이겠단 생각뿐....
- 22:58
- 조회 44
- 잡담
-
- 쟤는 외국잠깐살다온정도가 아니고 그냥 외국인임
- 22:58
- 조회 49
- 잡담
-
- 미국 역사가 너무 볼게 없어서 저거 모를 수 없다는 게
- 22:58
- 조회 76
- 잡담
-
- 기독교에선 보통 결혼 장려해?
- 22:58
- 조회 47
- 잡담
-
- 근데 진짜 ㅌㅌ해서 그룹엔 다행이긴 하다
- 22:58
- 조회 191
- 잡담
-
- 진짜 한국은 아무 관심 없었고 해외팬들이 난리났었네
- 22:58
- 조회 100
- 잡담
-
- 아시아남자들은 왜 꼭 자기들이 백인의 위치에 있다고 생각할까....신기
- 22:58
- 조회 12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