ㅈㄱ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국인이 8월에 전범기 존나 크게 그려진 옷 입고 공식스케 간거랑 같은거임?
- 22:59
- 조회 4
- 잡담
-
- 우리도 욱일기 지랄나면 한국팬들이 지랄하고 외퀴들은 그게뭐어떻냐고 하자나
- 22:58
- 조회 8
- 잡담
-
- 애초에 ㅈㄴ남이라서 맞든지말든지상관없고 그냥 그룹덬들 다행이겠단 생각뿐....
- 22:58
- 조회 21
- 잡담
-
- 쟤는 외국잠깐살다온정도가 아니고 그냥 외국인임
- 22:58
- 조회 24
- 잡담
-
- 미국 역사가 너무 볼게 없어서 저거 모를 수 없다는 게
- 22:58
- 조회 16
- 잡담
-
- 탈퇴해서 저런행보면 덬들 정떼긴 쉽겠다
- 22:58
- 조회 17
- 잡담
-
- 기독교에선 보통 결혼 장려해?
- 22:58
- 조회 15
- 잡담
-
- 근데 진짜 ㅌㅌ해서 그룹엔 다행이긴 하다
- 22:58
- 조회 83
- 잡담
-
- 진짜 한국은 아무 관심 없었고 해외팬들이 난리났었네
- 22:58
- 조회 80
- 잡담
-
- 아시아남자들은 왜 꼭 자기들이 백인의 위치에 있다고 생각할까....신기
- 22:58
- 조회 57
- 잡담
-
- 궁예안하고 싶은데 슴에 있을때 종교관련 마찰 많았을듯
- 22:58
- 조회 58
- 잡담
-
- 우리나라로 이입하면 우리나라에서 유년기보내고 우리나라 잘알처럼 굴던애가 갑자기 욱일기 몰랐어요 하는꼴이잖음
- 22:58
- 조회 22
- 잡담
-
- 그룹에서 나가면 내새끼였다가도 모르는 사람 되는거 신기하지않냐
- 22:57
- 조회 68
- 잡담
-
- 근데 교포사회는 왜 보통 보수적인걸까
- 22:57
- 조회 129
- 잡담
-
- 체조 돌출쪽인데 울트라 빌릴껀데 23 vs 26
- 22:57
- 조회 30
- 잡담
-
- 저런 건 무식 이슈처럼 보일 때도 있긴 한데 저건 지들끼리 놀다가 실수로 올린 바이브같은데
- 22:57
- 조회 127
- 잡담
-
- 여자가 결혼 안하고 혼자 살면 그거 꼴사나워하는 사람들 많아보임
- 22:57
- 조회 51
- 잡담
-
- 근데 왜 한국어로는 사과 안해?
- 22:57
- 조회 120
- 잡담
-
- 에케비는 총선에서 결혼 발표한 애도 예쁘게 드레스 입혀서 졸업시켰던 곳임
- 22:57
- 조회 40
- 잡담
-
- 진짜 좋아했었는데 그룹 나가니깐 남된거 신기함
- 22:57
- 조회 15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