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는 냉부에서 첨 봐서 내가 흑백을 안봤는데 흑백에서 유명해진거야?? 아님 그전부터 유명했던거야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저걸 입은건 뭘 의미하는거야?
- 22:47
- 조회 2
- 잡담
-
- 미국살면서 남북전쟁 모른다그러면 ㄹㅇ 무식한취급 받지않나
- 22:47
- 조회 0
- 잡담
-
- 극우 여자들은 투표권 포기할거면 본인들이나 포기하지 왜저럼
- 22:47
- 조회 1
- 잡담
-
- 진짜 저런사상인거면, gpt한테 그렇게 많이 성격관련 질문했다는데 도대체 무슨 질문을 한건지 좀 무서워짐...
- 22:47
- 조회 4
- 잡담
-
- ㅁㅋ회사가 그냥 거대한 아멘아냐?
- 22:47
- 조회 9
- 잡담
-
- 정국 마가 모자때랑 비슷한 경우야?
- 22:46
- 조회 51
- 잡담
-
- 아니 근데 스텝중에 아무도 몰랐다는게 더 호러임
- 22:46
- 조회 44
- 잡담
-
- 최애가 종교음악하는데 무교여도 덕질가능할까
- 22:46
- 조회 57
- 잡담
-
- 씨간장만도 못하는 미국역사에서 저거 모르면
- 22:46
- 조회 34
- 잡담
-
- 딱 ㅎㅉ논란때 보는 느낌
- 22:46
- 조회 118
- 잡담
-
- 코르티스 성현 오늘 인스타 사진
- 22:46
- 조회 96
- 잡담
-
- 근데 내가 외국인이면 더 충격받을거 같긴함.. 마크가 아예 미국문화 몰라요 바이브도 아니였고
- 22:46
- 조회 130
- 잡담
-
- 아니 근데 어케 회사 구성원이 다 기독교에 교포인 거임..
- 22:46
- 조회 119
- 잡담
-
- 예전에 그래서 미국 초등학교에서 6월에 급식에 수박 줬다가 논란난 적 있을걸..?
- 22:46
- 조회 65
- 잡담
-
- 북미 한인사회 개신교도 극우잖아
- 22:46
- 조회 32
- 잡담
-
- 보자마자 maga? 한장찍어서 ai물어보면 끝인데
- 22:45
- 조회 163
- 잡담
-
- 난 ㅅㅈㅎ 모태신앙 별로라고생각....
- 22:45
- 조회 45
- 잡담
-
- 그냥 이사진이 안 잊혀짐
- 22:45
- 조회 255
- 잡담
-
- 우리나라도 진보성향이면 극우 몰이 당할 일을 안하잖아 그거랑 똑같은거임
- 22:45
- 조회 31
- 잡담
-
- 8월 14일에 욱일기입고 사진찍은 한국가수
- 22:45
- 조회 12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