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이것도 딱 대기 끝나는 순간 앞에 없으면 창 날라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코르티스 성현 오늘 인스타 사진
- 22:46
- 조회 30
- 잡담
-
- 근데 내가 외국인이면 더 충격받을거 같긴함.. 마크가 아예 미국문화 몰라요 바이브도 아니였고
- 22:46
- 조회 42
- 잡담
-
- 아니 근데 어케 회사 구성원이 다 기독교에 교포인 거임..
- 22:46
- 조회 28
- 잡담
-
- 예전에 그래서 미국 초등학교에서 6월에 급식에 수박 줬다가 논란난 적 있을걸..?
- 22:46
- 조회 42
- 잡담
-
- 북미 한인사회 개신교도 극우잖아
- 22:46
- 조회 20
- 잡담
-
- 보자마자 maga? 한장찍어서 ai물어보면 끝인데
- 22:45
- 조회 92
- 잡담
-
- 난 ㅅㅈㅎ 모태신앙 별로라고생각....
- 22:45
- 조회 35
- 잡담
-
- 그냥 이사진이 안 잊혀짐
- 22:45
- 조회 176
- 잡담
-
- 우리나라도 진보성향이면 극우 몰이 당할 일을 안하잖아 그거랑 똑같은거임
- 22:45
- 조회 26
- 잡담
-
- 8월 14일에 욱일기입고 사진찍은 한국가수
- 22:45
- 조회 80
- 잡담
-
- 핱시 보는 사람 있어? 이거 갈비찜얘기에 왜 동태눈 됐단건지 궁금해
- 22:45
- 조회 40
- 잡담
-
- 트래드 와이프 어쩌고 하면서 여성 투표권 포기하자는쪽도 극단적인 기독교쪽 아님?
- 22:45
- 조회 32
- 잡담
-
- 저것도 기독이랑 관련 있는거야?
- 22:45
- 조회 94
- 잡담
-
- 한국도 모르고 미국도 모르고 캐나다도 모르면 도대체 뭘 아는거임?
- 22:45
- 조회 64
- 잡담
-
- 외국팬들은 어케 모를수있냐고 하고있는데ㅋㅋㅋㅋ
- 22:45
- 조회 122
- 잡담
-
- 저게 국기라 비교를 욱일기로 해서 감이 안올수도 있는데 북미 사람이면 저걸 알아야하는 상식 수준이 그냥 세종대왕이 훈민정음 만들음 이정도임
- 22:45
- 조회 75
- 잡담
-
- 무도키즈라고 하면 몇년생 정도야??
- 22:44
- 조회 77
- 잡담
-
- 회사보면 외국팬 겨냥항 거 같던데 외국애들 개난리났겠네
- 22:44
- 조회 66
- 잡담
-
- 노예해방의달이야 6월은 미국에서..
- 22:44
- 조회 271
- 잡담
-
- 말랑이 하나 사고싶은데 그냥 유명한거 살까
- 22:44
- 조회 1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