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래 지상파 3사는 피파랑 협상할때 공동 협상단 꾸려서 하는거야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738995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53 여기에 종편은 못들어가고 지상파 3사만...? 그땐 평균 열마정도에 사왔던거야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