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tbc는 1900억원 주고 중계권 사와서 140억원에 kbs한테 팔고
무명의 더쿠
|
21:30 |
조회 수 624
치지직한테는 얼마에 판거야..?
어쨌든 이것만으로 최소 1000억원 넘게 손해본거지?
(광고 완판해도 저 정도는 못버는거지..?)
치지직한테는 얼마에 판거야..?
어쨌든 이것만으로 최소 1000억원 넘게 손해본거지?
(광고 완판해도 저 정도는 못버는거지..?)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