물론 멜티도 취켓할때마다 창 갈아줘야되긴하는데 놀은 지맘대로 퍼즐맞추기 지랄병이라 오류도 ㅈㄴ많고 ㅅㅂ 취켓도 대기개길게잇는 공연이면 터짐과동시에죽어야됨 진심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호날두는 맨유시절 까리하고 잘생겼었는데 ㅋㅋ 레알 초창기까지는 그냥 잘생김
- 03:12
- 조회 1
- 잡담
-
- 축구할때 반지 귀걸이 이런거 해도 됨?
- 03:11
- 조회 7
- 잡담
-
- 사실 날강두 밈봐도 난 웃음이 나오지가않음..^_ㅜ날강두새끼 온다고 가족표까지 내가 샀는데
- 03:11
- 조회 15
- 잡담
-
- 날두 레알보다 맨유시절이 더
- 03:11
- 조회 11
- 잡담
-
- 날두 지난주 별로일땐 안쓰럽더니
- 03:09
- 조회 92
- onair
-
- 호날두하면 구찌로 휘감았는데 구렸던것만 생갇남
- 03:09
- 조회 104
- 잡담
-
- 어떤 우즈벡선수 우리나라 사람같아
- 03:09
- 조회 22
- onair
-
- 언제부터 메시>호날두가 된거임?
- 03:08
- 조회 99
- 잡담
-
- 날두 구찌에 미쳐있었을때 진짜 좋아했었는데
- 03:08
- 조회 67
- 잡담
-
- 잘생겼다는 축구선수들 검색하다가 베컴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깠다가 땜빵 생겄대 ㅋㅋㅋㅋㅋㅋㅋ
- 03:08
- 조회 117
- 잡담
-
- 아까 첫골 넣고 호날두 진짜 개웃겼어 ㅠㅠ
- 03:07
- 조회 64
- 잡담
-
- 아니 호날두 진짜 잘생기긴 했었네
- 03:07
- 조회 113
- 잡담
-
- 날두 런닝머신 인스스 ㅋㅋㅋ
- 03:06
- 조회 259
- 잡담
-
- 혹시! 만약에 호날두가 이번경기 미쳐서 4골5골넣고 이후에도 골넣어서 메시월드컵골 기록깨고 이번월드컵 우승하면
- 03:06
- 조회 76
- 잡담
-
- 근데 호날두 예전에는 실력으로는 메시보다 못해도 돈은 더 잘 벌 정도였음
- 03:05
- 조회 77
- 잡담
-
- 문득 변요한 나오는 영화 보다가 그영화,인터뷰하는거봤는데
- 03:05
- 조회 28
- 잡담
-
- 레알 날두 바르샤 메시 시절에 진짜 해축 열심히 봤는데
- 03:05
- 조회 50
- 잡담
-
- 남혐두 페미두
- 03:04
- 조회 193
- 잡담
-
- 메시 vs 호날두
- 03:04
- 조회 69
- 잡담
-
- 런닝머신을 어케 했길래 날두얘기나올때마다 런닝머신얘기나오는지 궁금ㅋㅋ
- 03:03
- 조회 3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