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선예매 하면 해외팬들 윗층 못채워줄거라고 생각하나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724589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93 윗층으로 오느니 안와서? 진짜 이해가 안가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