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스파 갈때 공항버스 탈까 셔틀 탈까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4724431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37 공항버스는 동네에서 바로 가는거 있음 셔틀은 지하철 3정거장 가면 있음 이런 경우면 공항버스가 낫나? 근데 공항-인스파 왔다갔다 귀찮을거 같기도 하고 (특히 귀가때)